현대약품, 18일 온라인 아트엠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리사이틀' 개최

15 June 2020

현대약품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온라인 아트엠콘서트 '바이올리니스트 송지원 온라인 생중계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130회를 맞는 이번 아트엠콘서트의 주인공 송지원은 악기에 대한 탁월한 이해력과 생동감 넘치는 음색, 섬세하고 입체적인 해석을 겸비한 바이올리니스트다.



10세 때 금호영재콘서트 독주회 및 서울시향과의 협연으로 협연으로 데뷔했으며, 12세에는 워싱턴 D.C.의 케네디센터에서 미국 데뷔 연주를 했다. 이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상하이 심포니 오케스트라, 유라시아 필하모니 오케스트라 등 세계 최정상급 오케스트라와 협연한 바 있다.

2016 레오폴드 모차르트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를 비롯해 2017 윤이상 국제음악콩쿠르 등 다양한 콩쿠르에서 1위를 휩쓸기도 했다. 현재는 뉴잉글랜드 음악원에서 박사 과정을 밟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송지원은 영화 '오즈의 마법사'의 'Somewhere over the rainbow'와 찰리 채플린의 'Limelight', 'Smile', 번스타인의 'West side story suite' 등 대중적인 곡들을 선보인다.

또 실시간 채팅을 통해 아티스트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는 인터뷰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공연을 직접 접하기 어려운 가운데, 아티스트와 관객이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온라인 생중계를 이어나가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아트엠콘서트에서 선보이는 그녀만의 매력적인 연주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트엠콘서트는 매 달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난 10여 년 동안 수준 높은 연주자들이 함께 했다. 최근에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꾸준히 개최하며 130회까지 이어왔다.

");